팬싸장에서 원호는 진짜 너무 귀엽다 ㅠㅠㅠ 반응도 잘해주구 ㅠㅠㅠㅠㅠㅠ

애교짓 해대서 1분 1초도 놓칠 수 없어 ㅠㅠ


토끼 모자 보자마자 "어 나다!" 하고 답싹 자기 가슴에 갖다 대는거 ㅠㅠㅠ

저런 동작 하나하나가 너무 귀엽다고 ㅠㅠㅠㅠ





머리에 잘 부착? 하느라 자연스럽게 내린 시선...

활짝 드러난 자기 뽀얀 가슴팍 보고 "우씨" 이러고 얼른 닫는겈ㅋㅋㅋㅋㅋㅋ

저 옷이 단추가 안잠긴댔음 ㅋㅋㅋㅋ





조물조물 열심히 매듭 잠구는 손가락과 표정 ㅠㅠ

조물딱거리면서 못 잠그니까 팬이 도와주려고 함ㅋㅋㅋ






악 귀여워 ㅠㅠ 팬 따라서 애교 부려써 ㅠㅠㅠ






아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죽어 원호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석아 ㅠㅠㅠㅠㅠㅠㅠㅠ





옆자리 팬이 원호에게 손 뻗으면서 뭐라고 하니까 ㅇㅅㅇ? 하고 쳐다보는거 ㅠㅠㅠ






악 두개 동시에 먹으려다가 입에 아직 남아있으니까 한개씩 먹는거 ㅠㅠㅠㅠ
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