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근데 더 웃긴건 ㅋㅋㅋㅋㅋ

원호 과거에도 이런 착각한적 있었음

팬이 모자를 선물로 줬는데...!!! 당당하게 모...목에 뙇!!!!!



그래서 팬들이 아니라고 그거 머리에 쓰는거라고 하니까 ㅋㅋㅋ

다시 뀌욥게 주섬주섬 벗어서 머리에 꼬물꼬물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이거 모자에 딸린 선 어케 처리하는거임 히잉 ㅠ

해서 팬들이 턱에 묶는거라고 ㅋㅋㅋ




근데 이것도 반대로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챙이 앞에 오게 써야하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[난 그게 요로케 쓰는건줄 아라쬬]

]



+ Recent posts